CWIP 윤리경영
재단 비전
CWIP 경영공시

알림마당

언론보도 목록

언론보도 게시글 내용은 각 언론사에 저작권이 있으며, 이를 재배포 또는
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.
해당 게시물 내용에 관한 배포나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해당 언론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제목 : 창원산업진흥원 기업 간 소통의 발걸음 추진

게재일 :
2019.06.19
언론사 :
경남도민신문
기사원문 :
기사원문 http://www.gndomin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10386 43회 연결

첨부파일

백정한 원장 지속적인 강소기업 방문소통
▲ 창원산업진흥원 백정한 원장이 18일은 중장비유압의 핵심부품 제조기업인 ㈜대호하이드로릭을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.
창원산업진흥원(원장 백정한)은 6월부터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창원형 강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‘진흥원과 기업 간 소통의 발걸음’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.


지금까지 ㈜가고파힐링푸드, 건영테크(주), ㈜제일종공, ㈜대호아이앤티 등 창원시의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시행됐으며, 18일은 중장비유압의 핵심부품 제조기업인 ㈜대호하이드로릭을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.

㈜대호하이드로릭은 중장비 유압펌프, 모터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갖춘 우리시 대표적 중소기업으로 이날 현장 방문 시 베트남, 태국 등 해외 판로 개척과 중소기업에 대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지원사업을 추진해 줄 것을 건의했다.

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들은 백정한 원장은 “기업은 핵심기술 개발에 전념함으로써 성장할 수 있고, 정부는 그 환경 조성과 활력 증진에 지원해야 한다”고 말하며 “창원 경제 부흥을 위한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, 앞으로도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해 기업 애로를 해소하는데 전 행정력을 동원하겠다”고 약속했다.

창원산업진흥원은 기업의 현장 목소리를 듣는 ‘진흥원과 기업 간 소통의 발걸음’ 사업을 매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